본문 바로가기

연세튼튼 정형외과

강남연세튼튼정형외과와 함께하는 QnA





 

 

안녕하세요 강남 연세튼튼정형외과입니다.

오늘은 저희 강남 연세튼튼정형외과에 가장 많이 들어오는

다섯가지 문의사항과 관련하여

가장 확실하고 정확하게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1. 진료시간이 어떻게 되나요 ?

 

A : 연세튼튼정형외과는 평일 오전09시~오후5시 30분까지 진료예약을 진행하고 있으며, 오후 6시에 진료를 마감하고 있습니다.

보다 원활한 진료를 받고자 하시는 분들께서는 오후 5시 이전에 예약을 진행하여 주시는 것이 좋습니다.

 

 

 

 

 

 

 

 

2. 주차는 가능한가요 ?

 

A: 연세튼튼정형외과 건물에는 총 30대 주차가 가능한 기계식 주차장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주차비용은 없으며, 자차를 가져오신 경우에는 직접 기계식 주차장에 주차를 진행하신 후 5층으로 올라오시면 됩니다.


 

 

 

 

 

 

 

3. 튼튼병원과 같은 병원인가요 ?

 

A: 연세튼튼정형외과는 강남구 논현동에 위치한 정형외과·통증의학과로서 로컬병원으로 알려진 참튼튼병원, 튼튼병원, 청담튼튼병원과는 관계가 없는 ‘독립적인 의료기관’입니다.

이점 참고하시어 진료예약을 하실 때 혼선을 빚는 일이 없으시길 바랍니다.

 

 

 

 

 

 

 

4. 위치가 어떻게 되나요 ?

 

A: 연세튼튼정형외과는 2014년 10월, 분당선 한티역부근에서 지하철 7호선 학동역 9번출구방면으로 확장이전 하였습니다.

 

 

 

 

 

 

 

 

 

5. 어깨특화클리닉으로 되어있는데, 기타 진료는 진행하지 않으시나요 ?

 

A: 연세튼튼정형외과는 어깨질환진료 이외에도 골절, 염좌, 무릎, 손가락 등 정형외과적으로 시행할 수 있는 모든 진료를 진행하고 있으며, 통증의학과와의 협력진료를 통해 통증의학과적 접근을 통한 치료도 시행하고 있습니다.

 

 

 

 

 

 

 

 

6. 진단서 등 의무기록사본서류를 받고자 할 때에는 어떻게 해야 하나요 ?

 

A: 의무기록관련 서류발급은 의료법 시행규칙 개정(제13조2항 신설)됨에 따라 보건복지가족부령 158호에 의거하여 진행하고 있습니다.

해당 부분에 대한 상세내용은 추가적인 포스팅을 통해 보다 정확하게 알려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

 

 

 

 

언제나 환자중심의 치료를 시행하고 있는 연세튼튼정형외과에서 알려드렸습니다

추가적인 문의사항에 대해서는 1644-8870으로 전화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