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어깨통증 특화진료

학동역정형외과 다년간 수많은 호전사례가 입증되어온곳

 

학동역정형외과 다년간 수많은 호전사례가 입증되어온곳

#학동역정형외과

 

 

앉았다 일어났다를 반복할때, 어.깨를 돌릴 때 등 관.절에서 갑자기 '우두둑'하고 소리나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를 '탄발음'이라고 하며, 대게 무.릎과 어.깨에서 나는 경우가 많은데요.

 

특히 요즘과 같이 매서운 한파바람이 부는 때에는 근.육과 관.절이 경직되어 있기 때문에, 이러한 탄발음이 크고 자주 발.생하게 됩니다. 때문에 적절한 스트레칭을 통해 관.절 내 유연성을 길러주셔야 하는데요.

 

하지만 단.순 탄발음이 아닌, 갑자기 뚜두둑 하는 소리가 크게 나거나 극심한 통.증이 동반된다면, .깨 및 목, 허.리부근에 파.열에 일어난 것은 아닌지, .증이 일어나는 것은 아닌지 뚜렷한 판단이 필요하게 됩니다. 이를 위해서라면 저희 학동역정형외과 연세튼튼에 방문하여 주시길 바랍니다.

 

 

 

 

" 겨.울이 되자 외출도 줄어들고 사무실에서도 종일토록 앉아서 근.무하는 날들이 대부분이여서 몸이 경.직되어 있다는 것이 느껴집니다. 업무도중 스트레칭을 위해 어.깨를 돌리는 것도 뻐근해서 힘들정도 이에요. 특히나 밤에는 어/깨/통/증으로 인해 잠을 청하기게 매우 힘들어요. 어둠이 밀려오는것과 동시에 제 근심걱정도 깊어만 가죠.

 

지금까지는 약.국에서 통.증을 덜어줄수있는 진..제만 복용해왔는데, 이제는 체계적인 치.료가 필요하다고 느껴 학동역정형외과를 알아보았습니다. 그 중 어.깨를 전담해온 경.력을 가지신 의.료진을 꼼꼼히 찾다보니 연/세/튼/튼을 알게되었습니다. 이제는 믿고 안.심할수있을 것 같아서 한결마음이 놓이네요. "

 

 

 

 

 

저희 학동역정형외과는 어.깨를 중점으로 각부위에 나타난 이상신호를 빠르게 판단하고 그에 올.바른 치.료법을 제시해드리고 있습니다. 아주 작은 미세한 파.열이라도 오랫동안 방치하게 된다면, 주변 근.육의 무리한 움직임을 요구하게 되어 손.상의 범위가 점점 확산될 수 있는데요.

 

화재에 있어서도 조기진압이 중요하듯이, 질.환에 있어서도 확실한 조.기치료가 시행되어야 큰 화를 막을 수 있습니다. 그렇기에 이를 위해서라면 이곳 학동역정형외과에 방.문해주시길 바랍니다. 저희는 오로지 정직함을 앞세워 현재 상황적판단을 근거로 꼭 필요한 치.료만 권해드리며, 다시금 편안한 일상으로 복귀하실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고 있습니다.

 

 

 

 

.희 학동역정형외과의 이.원.준 대표원장님께서는 10년이상 어.깨만을 전담해온 진료경력을 토대로, 수.술/비...적치료를 모두 진행할수있는 숙련된 노<하>우를 지니셨습니다. 또한 세.계적인 자리에서 학회강의와 논문발표를 하시고, APOA 한.국대표로 젊은 의학자상을 수상하시는 등 국.제적인 명.성 또한 이어오셨는데요.

 

이러한 탄탄하게 갖춰진 실..과 우수한 치/료/사/례를 겸비한 의..진을 찾으셨다면 지금바로 이곳 학동역정형외과에 찾아주시길 바랍니다. 저희본원은 하나부터 열까지 환.자 한분한분에게 집중하여 상태와 증상을 면밀히 살피고, 그에 맞는 치..및 수.술, 마지막 사후관리까지 철저하게 보장해드립니다. 그동안 뻐근했던 나의 몸, 들어올리기조차 버거웠던 나의 어.깨의 빠/른/회/복을 이곳에서 이뤄내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