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목과 어깨질환/일자목/굽은등/둥근어깨

어깨가 안쪽으로 굽었어요. 굽은어깨 치료하기. [강남구 정형외과]

어깨가 안쪽으로 굽었어요. 굽은어깨 치료하기. [강남구 정형외과]

 

 

안녕하세요~연세튼튼정형외과입니다

 

오늘은 굽은어깨 치료하기에 대해 알아보고자 합니다.

 

보통 굽은 어깨를 가지신 분들은 어깨가 안쪽으로 굽었어요라며

 

내원을 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굽은어깨는 교정으로 치료가 가능합니다.

 

그럼 연세튼튼정형외과의 굽은어깨치료에 대해 말씀드리겠습니다

 

 

 

 

 

 

굽은어깨란?

 

어깨가 안쪽으로 굽었어요라며 굽은 어깨를 호소하시는데요,

 

굽은 어깨는 어깨가 앞쪽으로 둥글게 말려 있는 상태를 말합니다.

 

주로 잘못된 자세에서 발생하는데, 모니터가 눈 높이보다 아래 있는 상황이나

 

부적절하게 턱을 괴는 상황, 높을 베개를 자는 경우

 

굽은 어깨로 변형 될 수 있습니다

 

 

 

 

 

 

연세튼튼정형외과의 굽은 어깨 교정치료하기

 

굽은어깨는 어깨도수치료와 운동재활치료가 중요합니다.

 

무너진 체형은 어깨도수치료로 원상태로 돌리고

 

목과 어깨의 관절막과 인대의 강도를 회복은

 

운도재활치료를 통해 복구합니다.

 

 

 

 

 

 

굽은 어깨 치료결과

 

위의 사진은 어깨가 안쪽으로 굽었어요라며 굽은 어깨때문에 내원하신분을

 

교정치료 한 결과입니다,

 

사진에서도 보다시피 굽은 어깨가 정상적으로

 

교정된 것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어깨가 굽었다고 생각되시면 분당선 한티역에 있는

 

연세튼튼정형외과를 방문하셔서

 

굽은어깨 교정치료 받으시고 완쾌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