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목과 어깨질환/일자목/굽은등/둥근어깨

목뼈가 휘었어요, 목뼈 교정으로 치료하기. [강남 거북목병원]

목뼈가 휘었어요, 목뼈 교정으로 치료하기. [강남 거북목병원]

 

 

안녕하세요~연세튼튼정형외과입니다

 

오늘은 목뼈가 휘었어요라며 목뼈 교정을 위해 내원하신분들 위해

 

거북목교정치료에 대해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목뼈가 휘는 거북목은 평소에 잘못된 생활습관에 의해서 생기는데요,

 

그럼 목뼈 교정치료에 대해 말씀드리겠습니다

 

 

 

 

 

 

 

 

거북목이란?

 

거북목은 다른 명칭으로 경추 전만이라고도 하는데요

 

목이 거북이 처럼 앞으로 빼서 굳어진 상태를 말합니다

 

이렇게 거북목 증상을 가지신 분들이 목뼈가 휘었어요 라며 내원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거북목은 윗쪽 목뼈와 머리뼈는 뒤로 젖혀지고 아래쪽 목뼈는 숙여져서

 

거북이 목과 닮은 형태로 목을 쭉 빼고 앞을 보는 자세를 말합니다

 

 

 

 

 

 

연세튼튼정형외과의 거북목 교정치료

 

거북목 교정치료는 운동재활치료가 중요합니다

 

운동재활치료는 변형된 몸 상태를 원상태로 복구하고 어깨와 목의 근육을

 

부드럽게 합니다. 연세튼튼정형외과는 거북목교정치료 받으신 분이

 

다시 목뼈가 휘었어요 라며 재발하지 않게 재발방지프로그램과

 

타병원과 차별되는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거북목 교정치료 결과

 

연세튼튼정형외과에 목뼈가 휘었어요라며 내원한 환자분의 치료결과입니다

 

1개월동안 총 8회의 교정치료를 받고 거북목의 형태가

 

정상적인 C자 형태로 개선된 것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거북목때문에 교정치료를 하셔야 한다면

 

분당선 한티역에 있는 연세튼튼정형외과를 방문하셔서

 

비수술 교정치료 받으시고 완쾌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