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어깨통증 특화진료

어깨가 결리면 나타나는 증상 [강남 어깨치료]

어깨가 결리면 나타나는 증상 [강남 어깨치료]

 

 

안녕하세요~연세튼튼정형외과입니다

 

오늘은 어깨가 결리면 나타나는 증상에 대해 알아보고자 합니다

 

보통 어깨 결림 현상을 보이시는 분들은 잘못된

 

자세로 장시간 일을 하시는 분들에게 많이 찾아 볼 수 있습니다

 

그대로 방치하면 다른 어깨질환을 초래 할수도 있기 때문에

 

초기에 치료를 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그럼 어깨가 결리면 나타나는 증상 및 치료에 대해 말씀드리겠습니다

 

 

 

 

 

 

 

어깨가 결리면 나타나는 증상

 

어깨가 결리면 나타나는 증상으로는 어깨 위쪽과

 

뒤쪽이 아프며, 등까지 아플 수 있습니다

 

그렇다고 팔을 들수 없지는 않고 수면중에

 

깰 정도는 아닙니다.

 

 

 

 

 

 

어깨결림 치료결과

 

위의 사진은 어깨가 결리면 나타나는 증상으로 인하여

 

내원하셔서 치료를 받은 결과입니다. 연세튼튼정형외과는

 

어깨결림 환자분들을 위해 비수술유막치료를 시행하고 있습니다

 

15일동안 3회의 유막치료를 통하여 두껍고 불규칙하던

 

근육과 근막이 얇고 규칙적으로 변한 것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어깨가 결리면 나타나는 증상을 보인다면 망설여서

 

다른 어깨질환을 키우시지 마시고 연세튼튼정형외과의

 

비용 부담없는 비수술유막치료 받으시고

 

완쾌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