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어깨통증 특화진료

만성어깨통증치료 제대로받아 고통에서 벗어나고싶다면

#만성어깨통증 #만성어깨통증치료


눈 깜짝 할 새에 일년이 흘러가고 어느덧 2019년 새해가 밝았습니다. 

아직 1월이고, 19년이 된지 며칠 지나지 않았기에 날짜를 쓸 때 잘못 쓰는 일도 생기고, 한살 더 많아진 내 나이가 익숙하지 않게 느껴지기도 하죠.


나이를 먹을수록 정신적으로도 육체적으로도 변화가 느껴지기 마련인데요, 예전에 비해 체력이 떨어진다거나 여기저기 쑤시고 시큰한 느낌이 들기도 합니다.


어렸을 때는 할머니, 할아버지께서 "무릎이 쑤시네... 비가오려나보다" 하는 이야기를 무슨 말인지 잘 알아듣지 못했다면, 이제는 어떤 느낌인지 공감이 가기도 하죠.





이렇게 추운 날씨에 운동을 하다가 부상을 입거나, 빙판길에 미끄러지는 등의 사고로 통-증이 생겼다면 원-인이 명확하기 때문에 곧바로 병원으로 향할텐데요, 서서히 생겨난 만성어깨통증때문에 아팠다-안아팠다를 반복하고 계시다면 파스나 찜질로 버티는 분들이 많습니다.


조금 무리하거나 무거운 물건을 들었을 때, 비가 오는 날, 혹은 밤에 통-증이 더 심해지는 등 때에 따라 극심한 만성어깨통증에 시달리기도 하셨을텐데요, 더이상 못참겠다 싶은 마음에 그제서야 내원하시는 분들이 상당히 많아 안타까움을 사고 있습니다.





"야구를 사랑하는 한 오십대후반의 남성입니다. 지금은 텔레비전을 통해, 혹은 직관으로 경기를 관람하는게 다지만, 젊었을 적에는 직접 사회인 야구를 즐기기도 했었지요. 십수년 이상 꾸준히 한달에 두세번씩 했었는데 그게 화근이 된건지 아니면 그냥 나이가 들어 그런건지 모르겠지만, 일년쯤 전부터 어깨가 아파오기 시작했어요. 처음에는 누구나 하번씩 겪는 단순한 통/증인줄 알고 파스를 붙이곤 했는데, 며칠 지나면 나아졌다가 또 며칠후엔 다시 아프기를 반복했습니다. 결국 만성어깨통증치료를 위해 실력있는 의.료.진을 알아보다가 연/세/튼/튼에 찾아오게 되었네요."






오.십.견이나 퇴.행.성.관.절.염, 혹은 충.돌.증.후.군 등 만성어깨통증에는 여러가지 이유가 있을 수 있는데요, 어떠한 사고나 부상에 의한것이 아니라 특별한 이유없이 통-증이 발생했다면 그 이유를 알 수 없어 더욱이 답답한 심정이셨을듯 합니다.


저희 연/세/튼/튼은 어깨를 중점으로 한 정.형.외.과로써 검진결과를 바탕으로하여 정확하고 통찰력있는 판단으로 적절한 만성어깨통증치료를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주변에서 누가 어떤 치/료를 받았는데 좋다더라, 혹은 안좋다더라 하는 말들을 들어본적이 있을텐데요, 사실 특정 치/료가 좋고 나쁘다기 보다는 사람마다, 증상마다 적절한 조치를 취하는게 무엇보다 중요하니 더이상 혼자 참기보다는 진료를 받아보시기 바랍니다.







이.원.준 대표원장님께서는 끊임없는 연구를 통해 다양한 논문을 발표하고, 국제적인 학술상을 수상하는 등 국내뿐만 아니라 세계적으로 그 실력을 인정받고 계십니다.


무조건적으로 불필요한 치/료나 수/술 등을 진행하지 않고, 꼭 필요한 치료만을 권해드리고 있으며, 오랜기간 같은 자리에서 환자분들과의 신뢰를 쌓고 있는데요, 장기간 지속되던 만성어깨통증치료가 잘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체계적이고 전문적인 진료 시스템 안에서 환자 개인별 상태에 따라 맞춤치료를 진행하는 연/세/튼/튼/정/형/외/과에서 통-증 개선하고 건강한 생활을 되찾으시기 바랍니다!